대구동신교회 영어예배부

디렉터 인사말



생명이신 예수님과 함께 다음세대와 모든 민족을 제자 삼는 공동체

대구 동신 교회 영어예배위원회는 생명이신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하는 제자 훈련 공동체, 영어권 외국인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생명력 있는 영적 가족이 되어 함께 예배드리는 예배 공동체, 그리고, 훈련된 그리스도의 제자가 열방으로 흩어지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급속도로 진행되는 국제화는 다음 세대가 앞으로 한국인이면서 동시에 세계시민으로 살아가야 함을 말해줍니다. 따라서, 대구동신교회 영어주일학교는 ‘사랑으로 영어를, 영어로 사랑을’ 이라는 표어 아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영어로 복음을 가르쳐 지키게 하고, 영어로 체험한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의 능력을 모든 민족에게 전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음세대가 한국어 뿐 아니라 영어로도 자신 있게 소통하고 그리스도의 생명력을 가지고 실력과 신앙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양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 영어예배부는 영어권 외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영적인 가족이 되어 함께 예배드리며 그리스도를 닮아 가며 성장합니다. 문화와 언어를 초월하여 복음이 전해지고,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마음으로 예배드릴 때 성령의 임재를 경험하고 선교의 사명을 얻게 됩니다. 그것은 마치 다양한 민족으로 구성된 안디옥 교회가 사도 바울과 바나바를 선교사로 파송한 선교 공동체의 모습이며 하나님께서는 성인 예배부를 통하여 예비하신 많은 선교사들을 파송하시리라 믿습니다.

영어예배위원회가 대구 동신 교회의 CS123 비전을 품고 다음 세대와 모든 민족을 향하여 야성적으로 나아갈 때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